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가장 쉬운 지구 사랑·환경 보호 방법은?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홈플러스와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

13일부터 7월3일까지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뉴시스

【서울=뉴시스】해피바스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보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홈플러스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7월3일까지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월 '지구의 날'을 기념해 온라인 채널에서 펼쳐진 '레스 플라스틱' 활동에 이어 지난 5일 '세계 환경의 날'과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해 오프라인에서 거행되는 해피바스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플라스틱 환경 이슈에 주목해 용기 재활용성을 높이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열린다.

이 기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해피바스 에센스 보디 워시 라인이 판매되면 수익금 중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의 플라스틱 줄이기 활동에 기부한다.

해피바스 에센스 보디 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 투명 용기로 출시됐다. 유색 플라스틱을 사용할 경우 재활용 분류가 어려워 소각이나 매립되기 쉬운 점을 고려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정되는 수축 라벨을 적용했다. 고객은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재활용에 동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캠페인이 끝난 뒤에도 계속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해피바스와 아모레퍼시픽은 지속해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의 가치를 전파하고, 고객이 일상 생활 속 필요한 소비 활동을 통해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마련하겠디"고 약속했다.

ac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