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3 (목)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 송기엽 흑백사진전 '마음에 새겨진 기억'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은 송기엽 흑백사진전 '마음에 새겨진 기억'을 6월 13일 목요일 11시 개막 한다. 이번 전시는 야생화 전문 사진가로 알려진 송기엽 선생의 야생화 사진이 아닌 초창기 활동을 담은 흑백사진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전시에 출품된 작품은 흑백의 이미지 임에도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하는 백두산, 한라산, 금강산, 도담삼봉 등 작가의 평생의 작업 현장을 비롯하여, 물동이를 이고 가는 여인이나 만화 삼매경에 빠진 아이들의 풍경까지 대상물을 만나는 작가의 따뜻한 시선을 충분히 느껴 볼 수 있는 사진 작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하여 작가의 사진 세계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중앙일보

송기엽 <나의 살던 고향 풍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신구대학교(이숭겸 총장)는 대한민국 최초의 야생화 전문 사진가로 알려진 송기엽 선생의 작업물을 이미 기증받은 바 있으며, 신구대학교 우촌박물관과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에 각기 기록물과 야생화 사진 작품을 상설전시로 공개하고 있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신구대학교식물원에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