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정품 등록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소니코리아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1일까지 실시한다.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1일까지 실시한다.

국내 전체 헤드폰 시장에서 무선 제품의 비중이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소니코리아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의 3세대 모델인 WH-1000XM3를 지난 해 9월 국내에 출시한 이후 30만원 이상의 무선 헤드폰 시장에서 65%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WH-1000XM3를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마친 참여 고객 전원에게 소니 오디오 모델 아이유의 모습으로 디자인된 3만원 상당의 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WH-1000XM3는 전작 대비 4배 더 빠른 프로세싱 능력으로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 특히 비행기의 저음역대 소음과 일상 생활 속 길거리 소음이나 사람의 목소리 등 중고음역대의 소음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주변 대기압을 분석해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주는 '대기압 최적화' 기능도 탑재했다. 헤드폰 내부에 별도의 대기압 측정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고도 변화에 따른 대기압의 변화에 맞춰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며, 사용자의 머리 크기, 헤어 스타일과 안경 착용 등을 분석하는 '개인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도 지원해 개개인에게 알맞은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한다.

구서윤 기자 yuni251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