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우리은행 "여름휴가시 환전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우리은행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말까지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소~쿨(So~Cool)하고 확실한 환전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환전방법에 따라 환율우대가 달리 적용된다. 일정 금액 이상을 환전하면 부가서비스와 함께 경품 행사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100달러 상당 이상을 환전하면 인천공항 제 1, 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 등이 제공되고 1000달러 이상 환전시에는 무료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단 공항환전소에서는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할 경우 환전금액과 상관없이 주요통화는 최대 90%, 기타통화는 최대 55%의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환전방법과 관계없이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시에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1명), 10만원권(5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20명)이 주어진다. 경품 행사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휴가철 환전 이벤트로 높은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소소한 혜택이지만 환전 고객 모두가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