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마사회 선릉지사, ‘어르신 행복선물 상자’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한국마사회 선릉지사, ‘어르신 행복선물 상자’ 지원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한국마사회 선릉지사(지사장 전정하)는 지난 13일 역삼2동주민센터(동장 윤두현)와 함께 역삼2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 가정 10가구에 행복선물 상자를 전달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어르신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수 있도록 인사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으로 한국마사회 선릉지사에서 준비한 선물상자를 10가구에 전달했다. 행복선물 상자에는 쌀, 두유, 라면, 고추장, 된장, 참치, 휴지 등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생필품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한국마사회 선릉지사와 역삼2동주민센터는 관내 저소득주민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8년 ‘맞춤형 생활환경개선사업’, ‘마을밥상 나눔사업’, ‘어르신든든꾸러미 전달사업’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2019년에도 어르신 ‘실버웰빙! 보행보조차’ 지원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전정하 지사장은 “역삼동에 이렇게 어려운 분들이 계시는지 몰랐다” 며 “어르신들이 행복선물 상자를 받고 모두 건강한 여름을 나시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과 재능기부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선릉지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선릉 김재홍 기자 hong9629@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