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농어촌公 충남본부, ‘청렴·고객만족 워크숍…고객감동경영 실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농어촌공사 충남본부 직원들이 본부 대회의실에서 ‘청렴워크숍’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모습/제공=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아시아투데이 이상선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는 최근 본부 대회의실에서 ‘청렴워크숍’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청렴도 및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함께 반성하고 직원들의 의식 개혁을 통한 대·내외 청렴문화의 확산과 부패행위의 사전 예방을 위한 적극적 반부패 활동으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 행사는 본부 직원 전원과 지사 청렴담당 직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청렴 UCC 시청을 시작으로 본부 전 부서의 청렴도 및 고객만족도 향상대책을 공유하는 순으로 진행했다.

김종필 농어촌공사 충남본부장은 “이번 청렴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청렴윤리의식은 켜고(Turn On), 부정부패는 끄는(Turn Off) 계기가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청렴 행사를 개최해 본부 내 청렴문화를 더욱 확산 시키겠다”고 말했다.

농어촌공사 충남본부는 이달 첫째 주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윤리주간으로 지정하고 ‘청렴 고객감동 실천 서약’, ‘충(남) 청(렴) 소식지 배포’ 등 다각적인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후에도 청렴문화의 지속적인 확산을 위한 ‘청렴특강’, ‘청렴토크콘서트’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