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시원스쿨, '호국보훈의 달' 맞아 사회공헌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원스쿨, '호국보훈의 달' 맞아 사회공헌 동참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구매 시 일정 금액 사랑의 열매에 기부

메트로신문사

시원스쿨 기적의영어탈출기 /시원스쿨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애국정신을 기리는 마음으로 국가유공자 및 전쟁 참전용사 유족을 위해 수강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고 17일 밝혔다.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30일까지 시원스쿨의 대표 강의인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수강료의 일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강좌를 구매하면, 회원은 수강료 일부 금액을 기부하게 되고 시원스쿨이 함께 동일한 금액을 더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마련된 기부금은 국가유공자 및 전쟁 참전용사 유족을 위한 장학금 및 학자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회원 본인의 이름으로 기부가 되기 때문에, 수강생은 원하는 강의를 수강하면서 사회적으로 가치 있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기부에 동참하는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사랑의 열매 배지를 제공한다.

해당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강좌는 시원스쿨에서 올해 주력으로 판매된 패키지 상품으로써, 기초부터 실전형 비즈니스 영어 회화까지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말하기, 어휘, 발음, 문법, 표현 등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시원스쿨 기초영어 관계자는 "국가유공자 및 전쟁 참전용사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외국어 교육 리딩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기업의 특성을 살려 진행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의 영어 사춘기' 도서 판매 수익금 기부, 수강료 일부를 기부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사랑의 PC 보내기 운동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온 시원스쿨은 최근 2019년 외국어교육 부문 국가브랜드대상, 소비자선정 최고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용수 기자 hys@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