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인큐메이트, 베트남 호찌민서 '해님베이비' 브랜드 마케팅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인큐메이트(대표 이건희)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2일까지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제7회 베트남 국제 베이비&키즈페어'에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해님베이비의 마케팅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계전람과 코엑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베트남 유아 테마 전문 전시회로, 베트남 교육부와 무역부 산하 기관이 협력하고 정부에서 관람을 장려했다. 한류 열풍 등으로 한국 유아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베트남 상황에 걸맞게 1만여명 이상이 관람했다.

인큐메이트는 해님베이비의 박람회 준비부터 사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참가, 다양한 이벤트, 현장 판매 등 전 분야에서 전문적 마케팅 업무를 총괄했다.

이날 해님 젖병 소독기 3세대와 해님 유축기 7A 제품을 선보이며, 전 물량을 판매 완료하는 한편, 예약 주문자도 추가로 다수 확보하는 성과를 올렸다. 베트남 현지 벤더사와 추가 판매계약을 진행 중으로, 현지 바이어 및 공급사와 비즈니스에서도 성과를 냈다.

이건희 대표는 "우리가 주관한 전시 부스는 해당 기업 역대 최고의 흥행성적을 거뒀다"며 "베트남 주요 미디어 소비의 중심인 페이스북 SNS 마케팅 전략을 사전에 잘 구사한 것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오는 9월 열리는 '하노이 베이비 페어'에도 참가하는 등 유통채널을 순차적으로 늘려나가는 노력을 통해 해님베이비의 동남아 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국내외 다양한 업체들과도 협업해 획일성을 벗어난 글로벌 마케팅과 타깃층을 고려한 전략으로 성공적 도약에 힘을 싣겠다"고 말했다.

인큐메이트는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로, 해외 진출 기업을 대상으로 일반 광고 대행뿐 아니라 마케팅 업무 관련 전반의 서비스 및 해외 글로벌 마케팅, 성공적 글로벌 판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