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한국영상대학교, 세종예술고와 '예술인재양성 업무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세종=뉴시스】노왕섭 기자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17일 대학본관 9층 대회의실에서 세종예술고등학교(교장 임진환)와 '예술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오른쪽)과 세종예술고등학교 임진환 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9.06.17. (사진=한국영상대학교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종=뉴시스】노왕섭 기자 =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17일 대학본관 9층 대회의실에서 세종예술고등학교(교장 임진환)와 '예술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연구, 정보교류, 기술지원, 입학전형, 문화예술체육행사 등 협력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교육과 사회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상호 협력의 주요 내용은 ▲스마트 융합교육 환경의 구현과 운영을 위한 공동 협력 ▲교수학습모델 개발 등 교과 교육연구 및 학술행사 공동추진 ▲교원 대상 연수 프로그램 운영 ▲진로체험교육 및 창의적 체험활동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총 11개의 업무를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은 "한국영상대학은 방송영상예술대학으로써 우수한 예술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상호간의 협력을 통해 지역우수인재 배출과 교육 및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nws5700@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