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경기도의회, 유튜브 채널 'e끌림' 새로이 개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경기도의회 유튜브 채널 e끌림 개통


[수원=스포츠서울 좌승훈 기자] 경기도의회는 도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로이 구축·개통했다.

19일 도의회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명은 ‘e끌림’으로, 경기도 행정의 감시와 견제를 잘 이끌겠다는 의지와 도민들의 마음이 가는 도의회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e끌림’의 첫 번째 영상은 지난달 24일 진행된 경기도의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중심으로 제작한 ’유튜브 스튜디오 방문기‘로, 유튜브 채널에서 ’경기도의회 e끌림‘을 치면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도의회는 생활밀착형 조례들에 대해 도민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 제작을 기획하고 이다.

경기도의회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종석과 트로트 가수 숙행 씨는 “작지만 잘 갖춰진 도의회 유튜브 스튜디오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의 변화 속에서 시대적 요구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도의회에 놀랐고, 저 또한 홍보대사로서 이를 적극 알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한준 의장은 “’e끌림‘을 통해 의회의 소식과 생활밀착형 조례뿐만 아니라 경기도의회의 일상을 좀 더 흥미롭고 재미있게 게시할 예정”이라며 “도의회 유튜브 채널에 대해 ’좋아요‘ 또는 ”구독“을 많이 눌러주시기 바란다”고 널리 홍보했다.

좌승훈기자 hoonjs@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