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차 의과대-하나금융, 아름다운 동행 기부금 전달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18년부터 다문화가정 및 취약계층 대상 의료사업 진행

뉴시스

【서울=뉴시스】이훈규(오른쪽) 차 의과학대 총장과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이 ‘아름다운 동행’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차의과학대학교 제공) 2019.7.1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차 의과학대학교와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협력을 이어가기로 하고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 정광회 기획처장,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하나금융나눔재단 함영주 이사장, 윤종웅 상근이사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차 의과학대학교와 하나금융나눔재단은 2018년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고 이번 기부를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봉사단 차메드(CHA-MED)의 의료봉사팀, 건강지원팀을 후원한다. 의료봉사팀과 건강지원팀은 의료시설 취약지역을 방문해 의료봉사활동, 건강교육, 식사 지원, 맞춤형 체형교정, 아로마테라피, 건강특강 등 다양할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건강과 웃음을 전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을 후원해주시는 하나금융나눔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나금융나눔재단 함영주 이사장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이 전문적이고 진정성이 높아 지속적으로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songyj@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