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한국통합민원센터, '부모미동반 여행동의서' 추천·주문 시 골드바 경품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곽호성 선임연구원] 각종 증명서 발급·번역·공증·아포스티유·배송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통합민원센터는 9월 6일까지 부모미동반 여행동의서와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대행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추천인과 주문자 모두에게 경품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0만원 이상 추천 및 구매 회원에게는 '순금 미니 골드바 5g' 1개, 100만원 이상은 '3.75g 순금 미니 골드바' 1개, 50만원 이상은 '순금 미니 골드바 1.875g' 1개, 20만원 이상은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하고 그 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된다. 200만원 이상 추천 및 구매 회원은 이같은 경품을 모두 다 받을 수 있다. 예컨대 200만원 이상 추천 및 구매 회원은 순금 미니 골드바 5g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경품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부모미동반 여행동의서는 미성년자가 부모 동반 없이 혼자 해외로 가거나 제3자와 동행할 경우 부모가 자녀의 해외여행을 허락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서류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미성년자 관련 인신매매 및 유괴 등의 국제범죄를 막기 위해 각국이 미성년자 보호 규정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부모미동반 여행동의서를 지참하지 않으면 공항에서 출입국이 거부되는 경우도 늘고 있다.

국제운전면허증은 발급일로부터 1년간의 유효기간 동안 자신의 여권, 자국 운전면허증과 함께 반드시 지참해야 해외에서 운전을 할 수 있다.

임정환 한국통합민원센터 차장은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부모미동반 여행동의서와 국제운전면허증을 찾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한국통합민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관련 서류는 물론 다양한 경품도 함께 받을 수 있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달의민원' 브랜드 이름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통합민원센터는 국내 33개 정부부처의 민원서류와 혼인·가족관계·범죄경력회보서·국제운전면허증 등 다양한 국내외 민원서류의 발급 대행 서비스를 통합적 제공하고 있다. 또 세계 40여개국 원어민 번역과 검수, 공증촉탁대리, 외교부·대사관 인증,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곽호성 선임연구원 lucky2040@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