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캐세이퍼시픽, 인천-홍콩·타이베이 왕복 22만원대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성일 선임기자] [자사 홈페이지 뉴스레터 구독신청자 대상 42개노선 10% 할인해주는 '더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머니투데이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자사 홈페이지 뉴스레터 구독자를 대상으로 자사 항공기의 항공권을 10% 할인해주는 '더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케세이퍼시픽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콩을 기점으로 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자사 항공권을 10% 할인해 주는 할인코드 증정 프로모션 '더 스페셜'(The Special)을 선보인다.

자사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뉴스레터 구독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 타이베이를 비롯해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 등 총 42개 노선의 일반석 항공권을 할인해주는 행사다. 구독 신청과 항공권 구매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8월 23일까지다.

기존 구독 회원이나 아시아 마일즈 및 마르코 폴로 클럽 회원도 로그인 시 할인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부여받은 할인코드는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 시 코드 입력란에 기입하면 된다.

더 스페셜 프로모션 이용 시 홍콩 일반석 왕복항공권은 22만3900원부터, 타이베이는 22만4600원부터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태국 방콕은 32만7300원부터 가능하고 호주 브리즈번 일반석 왕복항공권은 78만8400원부터다. 지난해 신규 취항한 아일랜드 더블린 일반석 왕복항공권은 61만4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행 기간은 7월 22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다.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1인 가격으로, 발권 일과 환율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다.

문성일 선임기자 ssamddaq@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