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라보니따, 왕의 열매 ‘아로니아 스킨에센스 올인원’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간편한 올인원 화장품으로 아로니아 영양 듬뿍 담아 피부 탄력 재생과 노화 완화에 효과적

피부과학 뷰티브랜드 라보니따(LABONITA)가 피부가 건강해지는 ‘아로니아 스킨에센스 올인원’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로니아는 레드베리, 블랙베리, 퍼플초코베리 3가지를 합쳐 이르는 말로 중세 유럽의 왕족과 귀족들이 건강을 생각하여 즐겨먹었다 하여 킹스베리라고도 불린다. 아로니아 열매에는 탄닌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수렴과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항산화 물질로 잘 알려져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피부탄력 재생과 피부노화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은 포도의 80배, 블루베리의 4배 이상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아로니아에는 피부의 콜라겐 분해 효소생성을 억제하여 콜라겐 합성 촉진을 시켜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며 폴라보노이드와 수용성비타민 역시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Ph5.6의 약산성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케어에 도움을 준다.

라보니따 아로니아 스킨에센스 올인원에는 아로니아가 100,000ppm 함유되어 있으며, 여름철에 누구나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올인원 타입으로 간편하게 기초케어 마무리가 가능하다. 끈적이지 않는 유수분 영양 밸런스를 공급하는 아로니아 스킨에센스 올인원은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를 하나의 병에 담아 무겁지 않으면서도 보습력과 영양을 가득 채웠다.

또한 숨쉬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인공색소, 인공향료, 미네랄오일 등 유해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로니아 스킨에센스 올인원에는 항상화성분을 최대화하기 위해 아로니아추출물을 비롯해 알로아베라잎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한련초추출물, 드럼스틱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자연유래성분이 듬뿍 들어있다.

라보니따 제품 연구원은 “아로니아 추출물은 각광받는 화장품 신소재 중 하나로 현재 많은 부분에서 그 효능이 검증 되었으며 지금도 활발히 그 연구가 진행 중이다”라며 “슈퍼베리 아로니아의 풍부한 영향을 라보니따의 기술력으로 담아낸 아로니아 스킨에센스 올인원으로 더위와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니아 스킨에센스 올인원을 비롯한 라보니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