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메트로시티, 회원정보 갱신 및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 썸머 기프트 증정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기존 오프라인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트로시티는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과 혁신을 추구하며 장기간 사랑받아온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이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패션 업계에서 고객 이탈률이 낮은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CRM(고객관계 관리)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신규 회원가입(Be Fresh!)을 촉진하고 기존 오프라인 회원 정보 수정(Refresh)으로 대대적인 회원정보 갱신을 도모한다.

오는 7월 25일(목)부터 8월 31일(토)까지 메트로시티 매장에 방문하여 신규 가입하거나 정보를 갱신(수정)한 기존 회원은 메트로시티 썸머 기프트인 'LED 핸디 팬'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말까지 메트로시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거나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에 추가 가입한 신규가입 및 정보 갱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뉴 아이템, 스페셜 기프트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메트로시티 SNS 채널을 통해 11월 8일(금) 발표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신규 가입과 갱신을 통해 구축된 고객들의 정보는 전문적인 분석을 거쳐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혜택을 기획하는데 활용하고자 한다"면서, "이외에도 매 시즌 특색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며, 실제로 단순 마일리지제를 탈피하여 고객 니즈 충족과 실질적 소통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탈리아 밀라노 본점을 중심으로 유럽지역, 미국, 한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에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익스클루시브한 소재와 장식이 더해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패션과 다양한 영역을 결합한 글로벌한 문화 활동은 물론 사회공헌 활동까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영국 출신 레전드 모델인 케이트 모스가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된 이후 함께 다채로운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