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SK건설, 인천 '송도 SK뷰' 입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송도 SK뷰. 사진=SK건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SK건설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송도 SK뷰(SK VIEW)’가 입주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SK건설이 송도국제도시에서 처음으로 공급한 송도 SK뷰는 지하 2층~지상 43층의 11개동 총 210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75㎡, 84㎡, 99㎡ 등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SK건설에 따르면 송도 SK뷰는 내년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과 인접해 있고 단지 주변에 워터프론트 호수, 송도달빛축제공원, 아암도 해안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센트럴파크(중앙공원), 자연형 연못, 가족캠핑숲 등 휴식공간과 1.2㎞ 길이의 산책길, 티(Tea)하우스를 조성했다.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의 커뮤니티센터는 에듀센터, 피트니스센터 등으로 꾸몄으며 지상 2층 규모의 키즈센터에는 어린이집, 파티룸, 키즈도서관, 키즈카페 등이 들어선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일조권을 높였으며, 전용 84㎡ 이상은 4베이 평면을 적용해(일부 세대 제외)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도록 설계했다. 세대 내부는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높은 240cm의 천정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또 단지 곳곳에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와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을 설치했으며 홈네트워크, 주차공간확인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승강기 호출, 일괄소등 및 가스차단 스위치 등이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송도 SK뷰는 지난 10일 입주가 시작됐으며 입주지정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