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분노의 질주: 홉스&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시리즈 오프닝 신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데이빗 레이치 감독)가 개봉 첫날 35만2105명을 동원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 분)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개봉과 동시에 8월 극장가 화제작 ‘엑시트’, ‘봉오동 전투’를 제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분노의 질주’ 전 시리즈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만8481명), ‘분노의 질주: 더 세븐’(13만5549명)을 뛰어넘는 오프닝 스코어 신기록을 수립하며 정상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수치는 화제작 ‘봉오동 전투’(33만4185명)와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라이온 킹’(30만7407명)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는 기록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CGV 골든에그지수 92%,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6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본격적인 광복절 연휴가 시작함에 따라 더욱 거센 흥행몰이가 예상된다. 이에 따라 이전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모두 뛰어넘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기록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