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8 (금)

닥터파이브, ‘밀크씨슬 포뮬러’ 출시 기념 8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6일 오전 10시부터 자사몰서 진행

세계파이낸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밀크씨슬 포뮬러’를 8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닥터파이브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닥터파이브에 따르면 밀크씨슬 포뮬러는 실리마린과 더불어 비타민C, 타우린 등 간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한곳에 담은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이다.

밀크씨슬 포뮬러는 밀크씨슬 씨앗 추출물 실리마린이 130mg이 들어있어 1캡슐만으로도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을 100% 충족시킨다. 여기에 비타민C 150mg과 타우린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과 더불어 피로회복 효과까지 더한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밀크씨슬 씨앗에 들어있는 실리마린은 활성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고 간세포를 손상시키는 독소를 배출해 간 기능을 증진시키는 성분이다. 체내 알코올이 분해되면서 나오는 독성성분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빠르게 분해해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한진 박사는 “체내 독소와 약물을 해독하는 간에 이상이 생기면 해독능력 저하로 만성피로와 식욕감퇴 등이 올 수 있다”며 “실리마린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손상된 간세포를 재생시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해독작용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파이브는 한국인의 건강을 잘 아는 오한진연구소와 호주 RBK사의 전략적 제휴로 탄생한 브랜드로 올인원콜라겐 퍼스트레이디, 루테인컴플렉스, 슈퍼오메가3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