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8 (금)

코레일 전북본부, 국내 관광활성화를 위한 할인상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익산=국제뉴스) 홍문수 기자 = 코레일 전북본부(본부장 김광모)는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할인상품을 코레일 홈페이지와 코레일톡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할인 상품은 ‘힘내자 KOREA!’라는 슬로건에 맞춰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을 선택한 국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운영기간은 광복절인 8월 15일부터 9월 10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가족과 친구 등 4인이 함께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구간에 상관없이 9만 9천원에 KTX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강릉선의 경우에는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0%까지 적용되던 인터넷 특가 할인은 최대 50%까지 확대해 운영하고, 열차 이용객 중 매일 815명을 추첨해 KTX 5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김광모 전북본부장은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이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열차를 이용하여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 전북본부는 여름휴가철 기차여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철도와 지역축제를 연계한 ‘순천만 물빛축제 상품’(출발일 8월 15일) △서부전선 연천 DMZ 기차탐방 1박 2일 상품(출발일 8월 23일)을 운영한다. 자세한 상품 문의는 익산역 여행센터(☏850-77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