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현대百 충청점, 개점 7주년 혜택 보따리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8일까지 ‘BIG WIN 경품 대축제’…자동차‧냉장고 등

뉴스1

현대백화점 충청점 행사장 모습. (현대백화점 충청점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뉴스1) 이정현 기자 =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개점 7주년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9월 8일까지 이어질 ‘BIG WIN 경품 대축제’에서는 현대자동차 VENUE, LG/삼성 냉장고와 건조기, TV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경품 응모는 매장 내 상품 구입 후 영수증 하단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횟수에 제한은 없고, 9월9일에 추점이 진행된다.

8월23일부터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카드를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하루 10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자사상품권을 증정하는 감사 사은행사도 마련된다.

단 이 기간 중 1회만 참여가능하다. 식당가나 프레시마켓 등 일부 식품 구매 영수증으로는 참여할 수 없다.

7주년 개점과 함께 인기브랜드들의 새로운 입점도 이어진다.

지난 달 31일 충청지역 최초로 더 많은 상품을 취급하는 ‘스타디움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아디다스를 시작으로, 요가복 브랜드인 ‘젝시미스’, 프리미엄 밀크티 ‘더앨리’ 등 인기브랜드들이 대거 오픈했다.

이 외에도 내달 9일까지 50개가 넘는 브랜드들이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8월15일부터 18일까지 7층 토파즈홀에서는 명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잇는 ‘해외패션대전’이 열린다.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 패밀리 특가전(8.15~18일)’, ‘디자이너 여름상품 마감전(8.19~22일)’이 예정됐다.

이 밖에 행사기간 중 부대행사로 백화점 7층 하늘정원에서는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충청점 7주년을 맞아 친숙하면서도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oldog7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