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5G, 사회공헌활동 등을 주제로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를 9월 8일까지 모집한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이후 지속 활동 중이다.

유대감 5기는 LG유플러스 차별화된 5G 서비스와 사회공헌,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모두 지원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창의적인 주제 발굴 및 기획의 'IT/TECH' 분야, 영상 촬영 및 편집의 '영상' 등 2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9월 10일 서류합격자를 발표하고 사전과제를 공지한다. 20일 면접을 거쳐 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유대감 5기는 내년 3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LG유플러스는 유대감 5기에 매월 활동비로 1인당 20만원을 지급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을 병행하고, 월별 활동 우수자 및 우수팀을 선정해 포상한다. 활동 종료 이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고 최우수활동팀에 별도 시상할 계획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젊은 세대와 '지금'의 이야기로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며 “5G 서비스로 달라진 일상의 모습과 2030세대가 공감하는 소재 등 대학생의 생각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주 통신방송 전문기자 kyj@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