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특별판촉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경기농식품 추석맞이 특별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판촉천은 경기사이버장터(온라인몰), 수원시 장안구청 직거래장터, 수원·성남·고양 농협 하나로마트 G마크 전용관 등 온·오프라인의 각종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경기사이버장터에서는 21일부터 천경삼 홍삼 등 최대 50% 할인 한정 특가행사와 5+1 덤 행사를, 온라인 우체국 쇼핑몰 G마크관에서는 잣, 벌꿀 등 100개 품목 최대 20% 할인 행사와 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오프라인 매장인 고양 하나로마트와 서수원 이마트 안테나숍에서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농촌융복합 인증 상품 도라지 배즙 등 7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음달 3일 화성시 동탄복합문화센터를 시작으로 수원시 장안구청, 서울시 서울광장 등 직거래 장터에서 축산, 과일류, 홍삼 등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농특산물과 명절 성수품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3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강위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장은 “도내 농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추석 명절 기획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대의 경기농특산물로 구성된 추석선물의 판매 촉진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