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태창이엔지, 고성군에 유소년 축구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성=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 고성군은 거류면에 위치한 ㈜태창이엔지가 지역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뉴스핌

백두현 경남 고성군수(왼쪽 두번째)가 1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한 ㈜태창이엔지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고성군청]2019.8.1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 백두현 군수, 곽태영 ㈜태창이엔지 대표, 강동중 고성군체육회 사무국장, 백찬문 고성축구협회 회장, 김준호 고성군축구협회 전무이사,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선수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탁은 고성FC U12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어린이 축구단이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열린 해남땅끝배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면서 이들을 격려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하는 데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곽태영 대표는 “축구 꿈나무들이 큰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백두현 군수는 “고성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체에서 지역체육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체육발전기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기탁금은 유소년 선수 육성 등 고성군 체육의 미래를 밝히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