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파크론, 층간소음 걱정 없는 시공 전문 브랜드 '제로블럭'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은 시공 전문 브랜드 '제로블럭'을 론칭하고 '제로블럭 시공 매트'를 개발·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층간소음으로 인한 갈등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전체 공간에 매트를 설치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파크론은 층간소음 저감 효과는 물론 실내에서 아이들 안전사고 걱정까지 덜어주는 시공형 퍼즐 매트를 선보이며, 거실, 복도, 아이방 등 공간에 따라 다양한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표면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소프트 PVC 퍼즐매트, 내구성이 높은 친환경 소재의 세이프 TPU 퍼즐매트, 안전하고 합리적 가격대의 PE 퍼즐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어느 공간이든 모던하게 잘 어울리는 컬러와 패턴으로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상담 및 시공은 숙련된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집 구조에 맞게 재단해 빈틈없이 꼼꼼하게 시공하고, 매트 사용 및 관리법을 안내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부담은 줄이고, 시공 혜택을 받아 볼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로블럭은 론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파격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시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기간 1년 보장(제품 하자의 경우 1년간 무상 교체), 동일 단지 2가구 이상 공동구매 시 시공비 무료, 시공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 증정, 파크론 놀이방 매트 사용 고객 대상 시공비 무료 제공, 시공 후 파크론몰 적립금 5만원 등을 증정한다.

제품 정보 및 론칭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크론몰 제로블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