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킨도, 프리미엄 기저귀 신제품 소비자만족도 조사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킨도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킨도는 20일 업앤플레이·에어드라이·올데이·컴피 등 프리미엄 기저귀 4종에 대해 소비자 설문을 실시, 5점 만점에 총 만족도 4.5점을 기록해 전체적으로 소비자들이 신제품에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킨도는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킨도’의 한국 론칭 이후 4년 만인 지난 5월 전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패키지 변경을 단행했다.

이번 설문은 업앤플레이·에어드라이·올데이·컴피 등 킨도의 프리미엄 기저귀 신제품 4종을 대상으로 활동성과 부드러움 등 5가지 항목을 분류해 진행됐다. 설문은 7월 1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됐으며 킨도 공식 온라인몰인 킨도몰을 통한 체험단과 킨도 공식 서포터즈인 킨디터를 포함한 180여명이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했다.

설문 결과 신제품에 대한 총 만족도는 4.5점으로 조사됐으며 기존 제품 대비 총 만족도는 4.4점을 기록해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게 나왔다.

특히 신제품의 흡수력, 역류방지, 통기성, 활동성, 부드러움 등 5개 항목에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흡수력이 좋다는 응답이 4.7점으로 전체 항목 중 가장 높게 나왔다. 흡수력 다음으로는 부드러움(4.5점), 역류방지(4.47점), 활동성(4.4점), 통기성(4.36점)의 순으로 반응이 좋았다.

기존 킨도 기저귀와 비교한 응답 중에서는 신제품의 재질이 부드러워졌다는 응답이 4.52점으로 가장 높게 나왔다. 부드러움 다음으로는 통기성(4.39점), 흡수력(4.35점), 활동성(4.3점), 역류방지(4.29점) 순으로 결과가 나왔다.

킨도 관계자는 “신제품 기저귀 4종 모두 아기들의 특성에 맞춰 기능성으로 나왔기 때문에 제품마다 영역별 만족도 평가가 다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