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대신자산신탁 등 6곳 금투협 정회원 가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금융투자협회 정회원 가입
금융투자협회(회장 권용원)는 20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이사회를 열어 6개 금융투자회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왼쪽부터 이동욱 얼터너티브자산운용 대표, 김철종 대신자산신탁 대표, 성만경 페블즈자산운용 대표, 권용원 금융투자협회장, 황이석 스카이워크자산운용 대표, 최동희 에이치자산운용 대표, 정대환 케이리츠투자운용 대표. [금융투자협회 제공]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금융투자협회는 6개 금융투자회사가 정회원으로 신규 가입했다고 20일 밝혔다.

금투협은 이날 이사회를 열어 부동산신탁회사인 대신자산신탁과 자산운용사인 스카이워크자산운용, 얼터너티브자산운용, 에이치자산운용, 케이리츠투자운용, 페블즈자산운용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했다.

이에 따라 협회 정회원은 293개사로 늘었다. 정회원은 증권사 57개사, 자산운용사 219개사, 선물회사 5개사, 부동산신탁회사 12개사 등이다.

금투협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가지며 협회의 각종 회의에 참석해 의견을 낼 수 있다.

아울러 홍보와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투자교육원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 할인 혜택도 받는다.

연합뉴스

[금융투자협회 제공]



jae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