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가평군 '가평사랑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가평사랑상품권’ 안내/제공=가평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평/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가평군이 올해부터 카드형 지역화폐인 가평사랑상품권을 발행해 기존 지류형(종이)을 합쳐 2종류의 지역화폐가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9월 한달간 추석맞이 상품권 특별 할인판매를 갖는다.

가평군은 추석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전통시장 이용 촉진을 위해 ‘가평사랑상품권’권면금액의 10%를 할인한다고 20일 밝혔다.

구입한 상품권은 관내 전통시장을 비롯해 가맹점 700개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단, 유흥주점·사행성업소·온라인 구매 등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상품권 구매는 신분증을 지참해 농협·축협·임협·신협·새마을금고 등 관내 금융기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군은 상품권 구매 촉진 및 주민 관심 확대를 위해 각 읍면 재래시장 등 다중집합 시설에서 홍보부스 운영 및 현장 퍼레이드 행사를 추진한다.

일일 2회씩 2시간에 걸쳐 운영되는 행사에서는 대형인형과 이동형 홍보부스를 활용한 효과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가평사랑상품권 안내 및 홍보를 강화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지역화폐 구매 할인율을 높이는 등 소비자들을 유인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지역상권 소비촉진을 이뤄 나가겠다”며 “추석 연휴 상품권이 지역주민과 고객들의 장바구니에 더욱 풍성하게 채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