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호반산업,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분양…23일 견본주택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조감도. 사진=호반산업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호반그룹의 건설계열 호반산업은 오는 23일 ‘호반써밋 고덕신도시’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최중심에 해당하는 A22블록에 위치한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지하 1층~지상 23층, 10개동, 총 658가구로 조성되며, 전용 84~112㎡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호반산업에 따르면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4베이 위주 설계(일부 세대 제외)를 적용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이 단지는 SRT 정차역인 ‘지제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평택제천 고속도로 평택고덕IC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고덕신도시 내 예정된 BRT(간선급행버스)까지 운행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분양일정은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청약, 29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이고, 계약은 9월 17~19일 3일간 진행된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분양가,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또 1주택 이상을 소유해도 1순위 자격이 부여되고, 전국(서울, 인천, 경기도 및 기타지역)에 거주하는 세대원도 1순위(기타지역)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신도시는 삼성반도체 등 직주근접과 행정타운, 중심상업지구, 수변공원 등 장점이 많아서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다”며 “고덕신도시에서도 소비자들이 기다려온 핵심 입지에 호반써밋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46-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