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2차 118세대 이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e편한세상 캐슬 녹번 2차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대림산업과 롯데건설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36·37·53번지 일대(응암2구역)를 재개발하는 대규모 브랜드 단지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의 2차 118세대를 이달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은 지하 3층~지상 23층, 32개동, 전용면적 39~114㎡, 총 2569세대로 구성되는 대단지다. 이번에 분양하는 2차분의 타입별 세대수는 △ 44㎡A 39세대 △ 59㎡A 54세대 △ 59㎡B 25세대로 일반분양물량 모두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으로 구성됐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은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도심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구기터널과 내부순환도로가 가까워 자가용을 통한 주요 도심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에는 대림산업과 롯데건설의 특화된 주거상품들이 적용된다.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돼 집 안팎에서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과 공동현관 문열림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등(거실, 침실등) 제어, 난방 제어도 가능하다.

각종 에너지 절감 시스템도 도입된다. 전기 소모량이 많은 거실에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등기구를 설치했고, 지열에너지를 이용해 공용부의 관리비용과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에너지매니지먼트 시스템(EMS)을 도입해 세대 내 에너지 사용량을 월별로 확인할 수도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2차는 신사동에 위치한 대림 주택문화전시관(강남구 언주로 812) 내 1층에 분양홍보관을 마련해 청약 및 계약과 관련한 분양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