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쌍용 렉스턴스포츠, 영국 도로교통공사 업무차량으로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쌍용자동차, 영국서 공공부문 차량 조달 공급 확대
(서울=연합뉴스) 지난 5일(현지시간) 영국 루턴 쌍용자동차 영국대리점에서 열린 영국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 전달 행사에서 하이웨이즈 잉글랜드 닉 해리스 운영책임자(왼쪽)가 쌍용자동차 영국대리점 닉 레어드 대표로부터 렉스턴 스포츠 32대를 전달 받고 악수하고 있다. 2019.8.22 [쌍용자동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준억 기자 = 쌍용자동차는 최근 영국의 도로교통공사 하이웨이즈 잉글랜드와 도로 정비차량 조달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렉스턴 스포츠 32대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웨이즈 잉글랜드는 고속도로와 주요 도로의 운영,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기관이다. 이번에 공급된 렉스턴 스포츠는 도로 관리용 차량으로 활용된다.

닉 해리스 하이웨이즈 잉글랜드 운영책임자는 지난 5일 차량 전달식에서 "우리의 업무 차량이 갖춰야 할 가성비와 신뢰성, 다목적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만큼 도로 네트워크 유지와 고객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쌍용차[003620] G4렉스턴은 지난달 영국의 긴급이송 서비스와 응급처치교육기관인 IMT 메디컬 트랜스포트에 구급차 용도로 공급된 바 있다.

쌍용차 예병태 대표이사는 "해외 시장에서 쌍용자동차 제품들이 공공 부문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제품 라인업과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다양한 판매통로를 확보하고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쌍용자동차, 영국서 공공부문 차량 조달 공급 확대



justdust@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