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금호건설,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311가구 이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금호건설이 시공하고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하는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가 이달 말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충남 아산시 모종동 모종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인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4개 동, 전용 59∼84㎡, 총 46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311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금호건설에 따르면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과 아산복합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등도 가까워 수도권 및 서울 이동이 편리하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졌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이마트 아산점을 비롯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아산충무병원, 동양고속버스터미널 등이 가깝다. 인근에는 아산시청, 아산보건소, 주민센터, 아산중앙도서관, 이순신 종합운동장 등이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돼 단지가 쾌적하다. 전 가구 중소형 구성에 공간활용이 좋은 4베이 신평면(일부타입)을 적용해 실용성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의 도심인 모종동에서 4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단지 앞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입지가 우수하다”며 ”전 가구 중소형 구성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아산시 풍기동 457번지, 이마트 아산점 인근에 마련됐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