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아우딘퓨쳐스,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아우딘퓨쳐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자사브랜드 써메딕+의 ‘수퍼 스킨 솔루션 키트’ 제품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우딘퓨쳐스에 따르면 수퍼 스킨 솔루션 키트는 토너, 세럼, 크림 3종 구성된 응급키트로 피부 보습, 탄력, 생기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제품 디자인에 응급키트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틴 케이스 용기를 적용하며 제품 컨셉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써메딕+ 관계자는 “더마-메디케어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선 요소로 구성된 체계적인 레이아웃이 응급키트 컨셉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디자인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전문 디자인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10여 차례 수상하는 등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그 역사를 이어 왔으며 독일 'IF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