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폴햄, 2019 가을·겨울 시즌 ‘셔츠&팬츠’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폴햄(POLHAM)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한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2019 가을·겨울(FW) 버전 ‘셔츠&팬츠’ 컬렉션을 론칭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션패션에 따르면 폴햄은 현재 한국 브랜드 중 유니클로 대체제로 주목 받는 탑텐과 함께 자사 소싱력을 통해 질 좋고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다.

이번 19FW 시즌 폴햄이 론칭한 가을 신상은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지만 낮에는 기온이 높아 일교차가 커지는 시점에 입기 좋은 제품이다.

소재가 얇고 드레시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포플린 셔츠와 두께감이 있지만 캐주얼하게 매칭해 지금부터 초가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옥스포드 셔츠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코디하기 좋은 라인으로 구성됐다.

고급 USA 코튼 소재를 사용해 스탠다드 핏을 연출하기에 용이하고, 버튼다운 카라와 밴드 카라 2가지 카라 디테일로 그 날의 코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또 자연스러운 워싱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어우러진 폴햄 셔츠와 매치하기 좋은 슬랙스와 치노팬츠는 셔츠와 동일한 USA 코튼 소재와 기능성 소재인 크레오라를 사용해 가을철 착용하기 좋은 두께감과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폴햄의 가을 신상 셔츠&팬츠는 폴햄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