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삼시세끼 산촌편 요리, 집에서 즐기는 프레시지 밀키트로 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과 콜라보한 밀키트를 론칭하고 지난 16일 해당 콜라보 밀키트 기획전을 오픈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0일까지 약 2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tvN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에 방영된 프레시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후기를 올리면 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및 씨메르 스파 이용권과 삼시세끼 밀키트 VIP세트, 폴바셋 음료 기프티콘 등이 마련돼 있다.

‘삼시세끼 산촌편 X 프레시지 밀키트’는 tvN ‘삼시세끼 산촌편’ 프로그램 출연진이 선보인 다양한 음식 레시피로 개발된 제품으로 손질된 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함께 제공돼 삼시세끼에서 구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밀키트를 통해 방송 속 눈길을 끌었던 메뉴를 짧은 조리시간으로 누구나 손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다고 프레시지 측은 전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과 콜라보한 밀키트는 방송을 통해 선보인 메뉴를 가정에서 손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콜라보 밀키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후기 이벤트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방영된 메뉴는 매주 금요일 방송 후 프레시지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