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결혼정보회사 가연, 싱글 위한 9월 문화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머니투데이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가을의 낭만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9월 문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연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인기 신간도서 40권과 뮤지컬, 연극 등 공연 티켓 30장을 준비했다.

신간도서는 단호한 태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나는 단호하게 살기로 했다'와 변화가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영장의 바닥'이며, 내달 16일까지 이벤트 응모한 이들 가운데 각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할 '그런 마음이 날 눈물짓게 해'와 사랑의 정의를 담은 '여전히 사랑이라고 너에게 말할거야'를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준비된 공연은 '김종욱 찾기'와 '작업의 정석'이다. 가연은 내달 18일까지 지원한 신청자 가운데 10쌍을 추첨해 데이트할 보기 좋은 뮤지컬 '김종욱찾기'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리얼공감 로맨틱 코미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과 7명의 작가의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꿈 꾸세요'도 내달 19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각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도서와 공연들을 준비했다.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문수빈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