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미니 어린잎김’ 출시...중국 대만 수출 추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이비쥬얼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인기 캐릭터 로보카폴리를 활용한 ‘미니 어린잎김’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니 어린잎은 대상 해조류검사센터의 과학적인 품질분석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의 어린 원초를 선별해 만들었다. 어린 원초는 김 수확철에 1~3번째로 수확한 원초로 식감이 부드럽고, 김 본연의 맛이 풍부하다.

여기에 아이들에게 친숙한 로보카폴리를 패키지로 적용해 맛과 영양, 재미까지 챙겼다.

해당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에도 수출할 계획이다.

현재 140여 개국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는 중국판 유튜브인 ‘유큐’, ‘아이치이’에 진출했다. 유쿠는 지난 7월부터 로보카폴리 스핀오프 시리즈를 중국 전 지역 지하철 플랫폼과 버스 내 모니터 등에 서비스하는 '로보카폴리X유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만에서는 놀이공원 TCAP 관람차를 로보카폴리로 랩핑한 ‘로보카폴리 관람차 어트랙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로이비쥬얼 관계자는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으로 수출되는 청정원 미니 어린잎김에 해당 국가에서 인기가 높은 로보카폴리가 활용돼 글로벌 어린이들의 입맛도 사로 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보훈 기자 bbang@ajunews.com

신보훈 bba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