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마블, ‘겨울왕국’ 모바일 게임 11월 출시…사전등록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넷마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자회사 잼시티가 겨울왕국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 ‘프로즌 어드벤처스’를 오는 11월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잼시티는 지난해 11월 디즈니와 픽사,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유명 캐릭터 및 이야기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게임 개발은 기존 디즈니 레인보우 스타 스튜디오 멤버로 구성된 잼시티 버뱅크 스튜디오가 맡았다.

프로즌 어드벤처스는 쓰리매칭 퍼즐과 어드벤처가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퍼즐을 풀어가며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스벤, 올라프 등 주요 인물들과 함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한다. 또 아렌델 성을 직접 디자인하고 장식하는 등의 다양한 게임 요소도 경험하게 된다.

안드로이드 기기는 구글 플레이, iOS 기기는 프로즌 어드벤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출시 시 특별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크리스 디울프 잼시티 CEO는 “디즈니와 함께 겨울왕국의 매력적인 세계를 팬들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에게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게임 캐릭터들과 상호작용하고 아렌델 세계를 탐험하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의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