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5세대 이동통신

LGU+ 갤럭시 폴드 5G 출시…"개통자 100명 모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서 고객 100명 개통 행사 진행

"누구보다 먼저 갤럭시 폴드 손에 쥘 수 있어"

U+프로야구 등 대화면에 최적화된 콘텐츠 활용 가능해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도 생생하게 즐겨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유플러스가 첫 5G 폴더블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출시를 기념해 출시 행사를 연다.


LG유플러스는 오는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갤럭시 폴드 개통 고객 100명을 초대한다고 5일 밝혔다. 이 100명은 누구보다 먼저 갤럭시 폴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갤럭시 폴드 출시 행사는 개통 고객 100명을 포함해 총 40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은 고품질 사운드와 세계 여행 테마로 갖추어진 U+브랜드관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영화가 끝난 후에는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15명에게는 ‘갤럭시 버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개통이 진행돼 고객은 행사 당일에 개통이 완료된 갤럭시 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코엑스 영화관 로비에는 U+5G 체험존인 ‘U+5G 카페’를 마련하여 갤럭시 폴드 제품 시연은 물론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이날 선보인 갤럭시 폴드에는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가 선 탑재돼 100여가지의 최신 PC게임들을 다운로드없이 대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내달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9만000원·부가세포함)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최대 월 2만5000원씩 2년간 60만원 청구 할인 가능한 ‘U+패밀리 하나카드’와 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휴대폰 단말 구매 시 차감 할인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에서 5일 오전에 발송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USH 알림과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갤럭시 폴드를 개통할 기회와 함께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하고, 당첨되지 않은 고객 중에서도 100명을 추첨해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세계 최초 5G 폴더블폰 출시를 기념해 많은 고객이 갤럭시 폴드를 일찍 만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 전용 영화관에서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U+프로야구, U+골프 등 갤럭시 폴드의 대화면에 최적화된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또 다시 앞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