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자이글, ‘IFA 2019 글로벌 마켓’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글로벌 판로 확대 목표

이데일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2019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자이글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자이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자이글이 ‘IFA 2019 글로벌 마켓’에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IFA 글로벌 마켓은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의 부속 행사로 기업 간 거래(B2B) 중심의 전시회다. 바이어와 딜러들이 공급업체와 OEM, ODM 등 업체들과 원활한 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난 2016년부터 신설한 행사다. 1회 행사에서만 24만 명의 방문객과 45억 유로의 상담계약을 기록하며 유럽 최대의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에서 자이글은 대표 제품인 자이글 롤링쿡스, 자이글 프로, 자이글 파티 등 9개 제품을 선보힌다. 회사 측은 IFA 글로벌 마켓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에서도 자이글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세계 최대 소비재 전시회인 일본 동경 국제 기프트쇼 2019에 참가하며 해외 판로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 또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된 태국 브랜드K 행사에서도 호평을 얻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