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청송군, '청송사과 CM송' 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산소카페의 이미지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 특성 부각

아시아투데이

명품 청송사과./자료=청송군청 홈피 켑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송/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청송군이 본격적인 사과 수확기에 앞서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활용하면서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16일 청송군에 따르면 도시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청송사과 CM송’을 특별 기획해 제작했으며 완성된 노래는 20초, 30초, 1분, 1분30초 등 네가지 버전이다.

청송사과 CM송은 듣는 사람의 귀를 매료시킬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맑고 깨끗한 산소카페의 이미지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의 특성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가사를 입혀 누구나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했다.

군은 청송사과 CM송을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고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휴대전화 벨소리 등으로 사용하게 할 방침이다.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행사, 공연 등에도 널리 활용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청송사과의 명성을 드높인다는 전략이다.

또 향후 CM송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CM송을 포함한 2절 가사 및 MR(반주음악)을 별도 제작해 청송문화원 합창단 공연 등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청송사과는 올해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사과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윤경희 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자꾸 자꾸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