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쉐보레, 트래버스·콜로라도 마케팅 활동 박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쉐보레 콜로라도/제공 = 한국지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쉐보레가 트래버스와 콜로라도의 광고·전시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쉐보레는 지난 6일부터 미디어 이벤트에 깜짝 등장했던 배우 정우성이 모델로 출연한 정통 아메리칸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래버스의 광고 방영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배우 정우성이 트래버스가 선사하는 여유로운 공간과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 콜로라도 역시 추석연휴 기간인 12일부터 광고 방영을 시작했다. ‘리얼 아메리칸 픽업트럭’임을 강조한 광고에서는 정통 픽업트럭에서만 느낄 수 있는 뛰어난 오프로드 및 트레일링 퍼포먼스, 적재 능력을 통해 낚시·카누·캠핑 등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이 가능함을 보여준다.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콜로라도 전시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와 9월28일부터 10월6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총 2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트래버스와 콜로라도 전시 차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전문 카매니저가 동승한 시승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전시 이벤트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트래버스·콜로라도 차량 상담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쉐보레는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를 tvN 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서 투입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했다. 방송에서 MC유재석과 출연자들은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를 활용해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용도와 라이프 스타일에 적용 가능한 장점 알리기에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쉐보레 트래버스/제공 = 한국지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