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셀트리온, 소액주주 대상 기업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6~27일 서울과 부산

뉴시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셀트리온은 주주가치를 제고하고 소액주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오는 26~27일 서울과 부산에서 '소액주주 대상 기업설명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1차 설명회는 26일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대강당에서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2차 설명회는 27일 오후 4시 부산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열린다.

참석자 수는 행사당 최대 500명이다. 회사 홈페이지 팝업 공지에 안내된 절차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한 주주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이날 오후 6시까지다. 모집 대상은 9월5일자 체결 기준으로 셀트리온 주식을 보유한 개인주주다.

셀트리온은 회사와 주주 사이의 소통을 강화하고 회사 및 파이프라인에 대한 주주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번 설명회 개최를 결정했다.

설명회에서는 최근 회사의 경영 현황과 램시마SC를 포함한 연구개발 파이프라인 진행상황에 대해 회사 핵심 관계자들이 직접 주주들에게 설명할 계획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기관투자자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회사 정보를 직접 접할 기회가 적었던 소액주주들과 직접 얼굴을 맞대고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상호 교감을 넓힌다는 측면"이라면서 “신청 접수기간이 다소 짧다는 일부 주주분들의 의견은 다음 설명회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ngyj@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