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더벤티, 가심비 저격 디저트 음료 ‘코코 프라페’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하나의 메뉴로 음료와 디저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음료 ‘코코 프라페’ 3종을 출시한다.

머니투데이

더벤티 코코 프라페 3종/사진제공=더벤티


새롭게 출시된 코코 프라페는 시원하고 달콤한 프라페 위에 코코볼을 수북하게 쌓아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음료다. 음료 하단에도 코코볼이 깔려 있어 쉐이크와 함께 섞어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다. 종류는 ‘코코밀크 프라페’, ‘코코딸기 프라페’, ‘코코초코 프라페’, 세 가지다.

‘코코밀크 프라페’는 부드러운 밀크 프라페에 초코시럽과 카라멜 드리즐을 더해 달콤한 맛을 한층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음료 컵 전면을 타고 흐르는 시럽이 마블링처럼 무늬를 그려 보는 재미도 더했다.

‘코코딸기 프라페’는 새콤달콤한 딸기 프라페 위로 코코볼을 가득 담은 메뉴다. 하단에도 코코볼과 초코시럽을 깔아, 프라페와 섞어먹을 경우 시중에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맛을 연상시킨다. 딸기 프라페의 핑크색과 초코시럽의 대비된 색깔이 시각적으로도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초코 프라페’는 진한 초코 프라페에 코코볼을 올려 초콜렛 특유의 달콤한 맛을 한층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초코를 베이스로 하는 프라페와 코코볼의 조화로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