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티몬, 19일부터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일산 킨텍스서 100여개 기업 참여...유초등생 비롯 어린이용품 총망라

이투데이

(티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몬이 행사전문 기획사 제이엠컴퍼니와 함께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바다나무잉글리시, 교원 등 100여개 기업들이 참여해 관람객들을 맞는다. 언어교육, 교과교육, 에듀테크 및 예체능, 홈스쿨링 등 전문 브랜드 교육 상담원들과의 상담은 물론 각종 도서, 교구/문구와 건강, 아이방 꾸미기까지 3~12세의 교육을 위한 모든 것이 총망라된 박람회로 진행된다.

티몬에서는 박람회 기간인 22일까지 현장구매 시 5000원인 티켓을 100원에 판매한다. 구매 후 박람회에 입장해 티켓을 사용완료 처리하면 티몬 적립금 100원을 다시 제공하고 있어, 무료입장인 셈이다.

현장에서는 부스 관람 뿐 아니라 아이와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명 강사와 함께하는 자녀교육 특별강연을 비롯해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체험활동, 드론/코딩 경진대회, 에어바운스 설치와 스몰펫 동물원까지 볼거리, 즐길거리도 풍성해 주말 가족 나들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주된 고객층이 어린 아이를 키우는 30~40대 여성들이 많다 보니 이같은 유아,초등 교육 관련된 박람회를 공동 진행하게 됐다”며, “무료입장의 혜택은 물론 현장에서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투데이/남주현 기자(joo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