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사람인 "하반기 공채, 채용연계형 인턴 공략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사람인에이치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사람인에이치알은 자체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을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인턴을 공략하라고 18일 조언했다.

먼저 현대자동차는 2019 H-익스페리언스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수출선적관리, 해외법인 관리 및 지원, 상품운영, 제휴 전략, 사외매체홍보 등이다.

학사, 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스피킹 등 영어회화 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사업기획 부문은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를 우대하는 등 부문별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연수,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한국남부발전은 2019년도 하반기 채용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대졸은 일반(사무 등), 장애(기계 등), 보훈(화학 등) 부문에서, 고졸은 기계, 전기 분야에서 채용한다. 학력 및 전공, 연령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취업지원대상자, 저소득층, 비수도권지역인재, 발전소 주변지역 주민 또는 자녀 등은 우대한다. 서류심사, 필기전형,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예정자를 결정하고, 신체검사, 비위면직자 및 신원조회 후 최종 인턴사원 합격자를 가린다.

채용형 인턴사원은 약 5개월 인턴 근무 후 종합성적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서류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밖에 아시아나항공,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등도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에 나선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