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아이스크림 홈런, 인기 애니메이션 ‘세미와 매직큐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드는 아이스크림에듀는 수학을 어려워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인기 애니메이션 ‘세미와 매직큐브’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세미와 매직큐브’는 홈런 정회원 대상으로, 전용 학습기에 있는 ‘글로벌리더십’ 코너의 ‘감성‧창의성’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두 편씩 업로드되며 연말까지 총 26화 전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세미와 매직큐브’는 EBS 최초 수학 학습만화다. 주인공 세미가 갖가지 수학미션을 해결하며 수학술사로 성장해 가는 내용이다. 방영 당시 동시간대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유미 콘텐츠기획팀 팀장은 “’세미와 매직큐브’는 초등학생이 좋아할 만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수학과 친해질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수학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가 만든 가정용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은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전용 학습기에서 학교 공부에 필요한 전 학년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인성, 문화, 예술, 코딩, 실감형 콘텐츠 등 교과 밖 콘텐츠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 서비스 ‘홈런 AI생활기록부’를 론칭해 학습 습관 처방 메시지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