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진=후시크리에이티브 제공>
친환경기업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이스타항공과 함께 오는 10월 1일부터 국내선 전용 특별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종이팩 물 후시워터(HOOXI WAT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이스타항공의 국내선 EASTAR SHOP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후시워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사회공익에 기여하는 글로벌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의 비전에 환경을 위한 후시워터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후시는 '숨쉬다'라는 의미로 친환경 브랜드이자 자연보전 캠페인을 표방하고 있다. 후시워터는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첨가한 물로 국내 최초로 아셉틱(Asepticㆍ무균) 종이팩 테트라팩을 이용하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으며 플라스틱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감축과 자연보전에 기여하고 있다.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를 주제로 배우 윤균상이 광고모델로 참여한 신규 홍보영상을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TV채널을 통한 방영도 준비 중이다. 미세먼지 편과 쓰레기투기 편이 먼저 공개됐고, 윤균상과의 콜라보 '윤지구'캐릭터를 다양한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국내 대표 저비용항공사(LCC)로 실용적인 가격을 통한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스타항공과 후시크리에이티브는 후시워터의 국내선 판매를 협의 중이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kim.youngbo@kukinews.com
저작권자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