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웹젠, 턴제 전략육성 모바일 ‘나선영웅전’ 출시…춘향 캐릭터 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게임 ‘나선영웅전: 헬릭스사가’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 등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담은 턴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 시스템, SRPG의 재미를 살리면서도 간결하게 구성한 전략성,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의 속성에 따라 매 단계를 공략하는 재미요소 등도 갖췄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웹젠은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국형 영웅 ‘춘향’과 ‘황진이’를 별도 제작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춘향’ 캐릭터을 지급한다. 이후 ‘도깨비’를 비롯해 한국 문화와 특징이 담긴 영웅 캐릭터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오는 10월 16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1000 다이아’, ‘랜덤 UR 티켓’, ‘10연속 소환 티켓’, ‘전설 인장’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3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명)’,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 5만원(1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누적 접속 이벤트를 통해 ‘UR 춘향’ 캐릭터와 영웅 각성을 위한 ‘춘향 조각 15개’, ‘10연속 소환 티켓’, ‘승급재료 세트’ 등도 제공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