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서울산업진흥원, 'AI 인재채용' 주제 'HR TOK' 진행…24일 세텍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서울산업진흥원(대표 장영승, SBA)이 인공지능(AI) 기반 인재채용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을 열어 중소기업의 또 다른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서울산업진흥원 측은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 세텍 SBA아카데미 3층 나눔에서 ‘AI 기반 채용 솔루션과 효과적인 온라인 채용 공고’를 주제로 한 인사 네트워크 세미나 'HR TOK'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HR TOK은 △‘AI 채용 트렌드 변화와 면접 활용의 실제’(이준호 마이다스아이티 파트장)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재 매칭’(김희동 스마트소셜 대표) 등의 주제강연과 김성민 잡코리아 팀장의 ‘효과적인 온라인 채용공고를 위한 TIP’ 사례공유 등의 세션등으로 구성되며, 서울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AI 기반 채용솔루션 사업연계 홍보부스 등의 서브코너도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

사진=서울산업진흥원(SB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세미나 참가신청은 오는 23일 오후 2시까지 가능하며, 세부 사항은 HR TOK 운영본부 및 서울산업진흥원 채용지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정익수 서울산업진흥어ㅜㄴ 고용지원본부장은 “HR TOK은 서울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효율적인 인사 운영을 지원하는 동시에 CEO 및 인사담당자 네트워크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리모트워크 등 흥미로운 주제를 많이 다룰 예정이니 기업 관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산업진흥원은 최신 인사(HR) 정보와 전문 지식, 노하우를 공유하고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인사담당자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월 정기적으로 ‘HR TOK’을 개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