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메트로시티, 밀라노 브레라 거리 무드를 담은 팝업스토어 '브레라 마켓'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밀라노 브레라 거리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스토어 ‘브레라 마켓’을 오픈한다.

브레라 마켓은 신세계 의정부 09.20(금)~09.26 (목), 롯데 영등포 09.27(금) ~ 10.01(화), 롯데 본점 10.02 (수) ~ 10.06 (일)까지 각각 진행되며, 이 외에도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브레라 마켓에서 재현하는 브레라 거리는 패션의 도시로 유명한 밀라노 내에서도 부촌 거리로 꼽히며, 깨끗하면서도 럭셔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에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러한 브레라 거리에서 열리는 마켓의 컨셉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메트로시티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TRUE RED’를 메인으로 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메트로시티의 핸드백, SLG 및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평소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호했던 패션 피플들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각 팝업스토어 별로 차별화 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브레라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브레라 쇼퍼백이 1인 1개 한정수량으로 증정되며, 브레라 쇼퍼백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페인팅건을 통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타투 서비스를 이용하고 타투 스티커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하면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브레라 마켓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캡슐 컬렉터 이용권을 증정받아 컬렉터 게임에 참여하고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를 수령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는 브레라 마켓의 운영 소식을 알리기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의 브레라 마켓 오픈 포스팅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태그 시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라이프스타일 제품 포함 다양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를 9월 29일(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관련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패션과 쇼핑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의 브레라 거리의 낭만과 스타일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쇼핑은 물론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도 제격일 것”이라며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팝업스토어인 브레라 마켓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